안뇽하세요~ 오랜만이예요 ^^오늘은 송파구에 오금역 부근에 있는 노래방을 소개 할까해요~ 요즘 노래방들은 다.. 도.. 우.. 미.. 언니들이 나오는 노래방들이 많은데가족노래방이나 쾌적한 노래방을 찾기가 쉽진 않더라구요. 근데 송파구 가락동에 괜찮은 노래방이 있어 포스팅해볼께요. 사실 제가 친구들과 자주 가는 곳이기도 하구요. 사장님이 너무 너무 친절하셔서 가는 곳이기도 해요~ 사진을 밤에 찍어서 좀 어둡네요~ 블로그 쓰려고 작정하고 간게 아니라 그냥 친구들과 가볍게 한잔하고 노래좋아하는 언니가 가자그래서 갔던거라 사진이 그냥 일반 폰 사진이예요.이해 바랍니당~~~~ ㅎㅎ친척들이 모이거나 가족모임할때 기분좋아지만 아이들과 함께 가는 곳이기도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화장실이 안에 있어서 좋은 것같아요~ 입구에 들어서면 지하로 내려가는 계단이 있어요 ~ 보다시피 쾌적하요? 그 흔한 담배꽁초하나 없답니다. ^ㅡ^입구에 운영시간 타임 테이블이 있었구요 사실 제가 친구들과 자주 가는 곳이기도 하구요. 사장님이 너무 너무 친절하셔서 가는 곳이기도 해요~ 친척들이 모이거나 가족모임할때 기분좋아지만 아이들과 함께 가는 곳이기도 합니다. 노래방에 들어서가면 ~ 쨔쟌~ 이렇게 노래하는 고양이라고 보이네요 엄청깔끔해요 ~ 게다가 여기는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온돌식 노래방입니다. 넘넘 편해요~ ^^ 바닥은 이렇게 이쁜 꽃길입니다.~ 여기서나 꽃길 위를 걸어보는것같네요 ㅎㅎㅎㅎㅎ 이뻐요~ 넘넘 ~ 깔끔하구요.그리고 입구 바로 왼쪽으로 바로 화장실이 보입니다.화장실은 화장실 전용 슬리퍼를 신고이용해요~ ^^저는 개인적으로 화장실이 안에 있어서 좋은 것같아요~ 그럼 이번엔 룸을 살펴볼까요? 룸은 총 5개 인것같아요. 6개인것같기도 하구요. 다 들어가보지 않고 들어가는 방만 들어가다보니 ㅎㅎ 5명정도까지 들어갈수있는방 부터 10명도 들어갈수있는 큰 단체방까지있답니다. 사진을 보다시피 깔끔하고~ 쾌적해요 엄청 깨끗 깨끗해요 ^ㅡ^낮에는 거의 학생들이 와서 노래를 부르다 가는것같아요~ 저녁에는 친구나 모임 손님들이 대부분이구요아이들을 동반한 가족들도 많이 온답니다. 분위기도 좋답니다~ 기분에 취해요 ㅋㅋㅋㅋㅋㅋㅋ앞에 보이는 명함을 찍어봤어요~ 전화번호와 주소가 나오니 모임 노래방에 가야하는 분들은 전화 문의 해보세요~ 쾌적하고, 깨끗하고, 건전하고 사장님까지 친절한 노래방이 여기말또 또있나 싶어요~ 추천해요 ^ㅡ^그럼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꼐요~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하네요!그럼 환절기 감기조심하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메일 무단수집을 거부합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