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서브컨텐츠

자유게시판
  • 알림마당
  • 자유게시판

아누크 주얼리 종로 샤넬 코코크러쉬 팔찌 18k 제작 가격 후기

작성자 : 작성일 : 26-06-22 03:41 조회 : 3회

본문

오빠와 웨딩홀 투어를 하면서백화점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다 보니웨딩밴드도 보러다녔다.​웨딩밴드는 주문제작이면 거의 3달정도 걸리는것도 있어서웨딩촬영에 쓰려면 빨리 맞춰야 좋다고 들었다. ​그래서 웨딩밴드하면 알못시절부터많이 들어본 티파니!​손이 워낙 못생겨서 남자손이라고 많이 들음 ㅎ​왼쪽이 제 손이구여,,,ㅎㅎ둘다 태국에 10일 정도 갔다와서시꺼먼스 그 자체임다.​​티파니하면 생각나는 왕따시만한다이아 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 박힌 반지!​이번에 반지 맞추면서 알게된건데약혼반지/ 결혼반지 따로 하는게원래 관습(?)이였다고 함다.​약혼반지로는 큰 다이아를 줬다던데우리 커플은 결혼하면 결혼반지 낄건데그냥 하나만 하자! 여서저런 멋쟁이 다이아는 빠이또, 제가 손을 많이 쓸 떄는 많이 써야되는 직업이라큰 다이아 반지는 못합니다ㅠㅠ..​​티파니요건 티파니 투게더!오빠랑 처음 껴본 후기는음.. 너무 단조롭다!​​이건 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 티파니앤코 밴드골드랑 화이트골드 착샷그냥 영어로 티파니앤코라고 적혀만 있고다이아 셋팅 가능하나넘 얇았다!​​티파니에 웨이팅이 너무 많아서티파니 끝나고 기력회복하기위한브런치...​이제 다음날!이번엔 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 압구정 갤러리아로 왔다여기도 웨이팅 잔치여서오자마자 여기저기 웨이팅 다 끊어놓고연락오면 후다닥 뛰어갔다.​샤넬여긴 샤넬!샤넬 울트라링 착샷이다.웨딩링으로 샤넬은 잘 못본거 같은데테두리를 흰색, 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 검은색으로 해서커플링으로 맞춰도 좋을 것 같았다.이건 오빠가 맘에 엄청 들어했다.​​​샤넬 코코링도 있었고!​여긴 다미아니였던거 같다이것도 지금보니 꽤 이뿌네여긴 불가리 비제로원이게 기본이고내가 낀건 다이아 셋팅이 들어간 거근데 생각보다 너무 두꺼워서착용감 이슈로 탈락 ㅠ​그리고 까르띠에까르띠에 러브링!국민반지로 유명한데색은 화이트골드/로즈골드/골드이렇게 3개가 있고내가 낀건 다이아 하나가 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 박힌 솔리테어다다이아가 왕컸는데 거의 3000만원이라고 했다 후덜덜...오빠껀 다이아 작은거 하나가 박혀있었다러브링이 이쁘긴 이뻐서어떤 색이 잘 어울릴지 착용해봤다.​​​이게 골드였던것 같음위에 착용하지 않고 꽂혀있는건 로즈골드​오빠는 화이드골드/ 나는 로즈골드가 젤 잘 어울려서따로 하는 경우도 있냐고 했더니있긴 한데 거의 없다고 하셨다.​그래서 우리의 최종 웨딩반지는 담 포스팅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X

이메일무단수집거부

X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