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대구 토박이로 살아도 소품샵을 많이 안 가봤는데 최근에 SNS에서 본 곳이 너무 이뻐서 드디어 갔다왔어요.플란다스의곰주소 : 대구 중구 서성로12길 74 2층⏰️영업시간 : 화~금 13:00-18:00 토~일 12:30-18:3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일본 출장 시 휴무*☎️연락처 : 05경상감영공원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 대구역에서 걸어가기 딱 좋은 곳이라 산책 삼아 걸어갔어요.간판이 없다보니 주변을 계속 헤매다 가게 표지판 보고 2층으로 올라갔어요.대구광역시 중구 서성로14길 74 2층내부 분위기대구 북성로 소품샵 플란다스의곰은 2층에서만 운영하고 있는데 크지 않은 곳에 온갖 물건이 다 있어요.계단 올라가는내내 빈티지스러운 느낌이 낭낭하고, 따뜻하고 포근한 분위기가 눈에 띄는 곳이었답니다.내부 들어가자마자 대구출장샵 정말 놀랐어요.진짜 물건이 엄청 많더라구요.인스타에서 자주 봐서 꼭 방문해야겠다고 찜해놨던 곳인데 생각보다 더 좋았던 것 같아요.70~80년대 일본 빈티지 소품들이 많아 레트로나 클래식한 제품을 좋아한다면 가보는걸 추천드려요.제가 구독해서 보는 일본 브이로그 유튜버 있는데 그 집에서 봤던 살림용품들이 있어 흥미로웠어요.각종 문구, 그릇, 주전자, 냄비, 빈티지옷, 파우치 등 정말 다양한 물건들이 있는 곳이에요.물통도 아마 비싸겠죠?저는 유리로 된 저장용기가 갖고 싶었지만 당장 필요하지 않아 마음속에 찜해 놨어요빙수 만들어 먹는 기계도 있고, 오래된 캐릭터 소품들도 정말 많아요. 현재는 단종된 제품이라 값이 좀 나가더라구요.경상감영공원이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 창문에서 바라보는 뷰는 진심 미쳤어요!!!안 그래도 빈티지 좋아하는데 진심 저의 놀이터를 발견한 것 같아요.애나벨(?) 인형도 있고 ㅎ초등학생 대구출장샵 아이가 있다면 문구용품이나 조그마한 물통 구매하면 좋을 것 같아요. 그 시절 그 느낌이 낭낭해요^^결혼하고나니 살림용품, 접시 이런데 관심이 많이 가는 편인데 빈티지 접시는 희소성이 있어 선호하는 편이에요.그릇을 똑같은 라인별로 갖고 있는 것보다 다른 디자인 하나하나 모아서 사용하는게 덜 질리더라구요.진심 그릇 구경하는데만 거의 1시간 가까이 들여다보고, 내려놓고, 고민한 것 같아요.전부 다 메이드인재팬 제품이고 일본에서 택배로 오니 갈 때마다 새로운 그릇이 있다고 해요. 빈티지 그릇은 가격이 꽤나 나가는데 플란다스의곰은 나름 가격대로 괜찮아서 좋더라구요드럼통 같이 생긴 도자기 용기도 진짜 탐났어요. 저런 디자인 어디에 있냐며,, 진짜 희소성 최고!설탕, 소금 넣어서 사용하면 좋을 것 같은데,, 엄청 데리고 가고 싶었지만 집에서 사용중인 도자기 용기가 있기 때문에 눈물을 머금고 내려놨어요ㅠㅜ평일 한적한 오후에 방문했는데 대구출장샵 분위기가 정말 좋았어요. 다른 손님들도 오자마자 와~ 예쁘다"말이 제일 많이 나왔어요.전 계속 뭘 구매할지 신중하게 고민한다고 제일 오래 있었던 것 같아요. 진짜 사고 싶은게 정말 많았어요서비스 계산할 때 옆에 사탕은 서비스라고 맘 편하게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사탕이 담긴 접시마저도 귀엽자냐,,심심할 때마다 종종 방문할 것 같아요.구매 인증샷ㅎㅎ집에 가서 뜯어 볼 생각에 신났답니다.누구나 구매할 수 있는 제품 말고, 세상에 하나뿐이거나 희소성 있는 보물을 발견해내는 재미가 있는 곳이라 추천드려요.구매한 제품거의 50분 가량 고민 끝에 데리고 온 얘들인데 이뿌죠? 진짜 요즘에 이런 그릇 어디에 있나요,, 없어요.오늘 안 사면 다음에 없을 것 같아 바로 구매!플란다스의곰에서 판매하는 접시들은 일본에서 건너오는 빈티지 새 접시라고 해요.1970~80년대 그릇이라 저보다 나이가 많지만 상태가 좋았고, 공정이 대구출장샵 요즘에 보기 힘든거라 가치 있어요.튤립 파스타볼은 2만2천원에 구매했어요.파스텔블루 컬러도 이쁜데 튤립이 입체적이라 고급스러움이 느껴져서 고민 끝에 데리고 왔어요.사장님이 말씀하시길,, 프린트 접시는 공장에서 찍어내기만 하면 되는데 이런 입체적인 공정은 하기 힘들어서 요즘 잘 안 나온다고 해요.튤립 파스타볼 진짜 실물 깡패에요. 하나밖에 없는거 제가 데리고 왔지만 ㅎㅎ 샐러드나 파스타, 각종 덮밥 만들어서 담아 먹으면 식탁도 환해질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손바닥 크기만한 흰 볼은 단돈 만원에 구매!앵두 그림도 이뻤지만, 접시 외곽에 입체적인 질감의 빗살 무늬 공정이 마음에 들었어요. 볶음밥이나 카레 담아 먹기 좋을듯해요.사장님의 빈티지 접시 구매 팁이 어떤 공정을 통해 만든 제품인지 살펴보고 구매하는게 중요하다고 해요.제가 구매한 두 그릇 모두 공정이 어려운 제품들이라 요즘에는 안 만든다고 해요. 이런건 빈티지에서 발견할 대구출장샵 수 있다고 하니 저의 안목이 잘 고른 것 같더라구요총평대구 북성로 소품샵 플란다스의곰 눈팅만 하다가 드디어 갔다왔는데 생각보다 구경할게 많은 곳이라 무조건 재방문 100%‼️제가 빈티지를 좋아하고 살림살이에 관심이 많다보니 눈에 보이는게 더 많은 것 같기도 해요. 지금 다시 사진 보니까 제대로 보고 싶은 제품들도 몇 개 더 생기네요.. 개미지옥레트로 빈티지에 관심 있거나 희소성 있는 물건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가보시는걸 추천드려요! 가격도 나름 착해요 플란다스의곰 인스타 팔로워 5,337명, 팔로잉 18명, 게시물 1,987개 - flandasbear_retro(@flandasbear)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대구광역시 중구 서성로14길 74 2층#대구빈티지소품샵 #대구소품샵 #대구소품샵추천 #대구북성로소품샵 #대구경상감영공원소품샵 #플란다스의곰 #빈티지접시 #빈티지그릇 #빈티지소품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메일 무단수집을 거부합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