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서브컨텐츠

자유게시판
  • 알림마당
  • 자유게시판

잠실 롯데월드몰 맛집 밀빛 황치즈크럼블 쫀득빵 내돈내산 후기 SNS맛집소개

작성자 : 작성일 : 26-06-25 03:17 조회 : 1회

본문

​제 생일 기념으로 예약 후 방문했던 모던샤브하우스 여의도점~보통 잠실점만 자주 갔었는데 여의도 데이트도 할 겸 방문했어요​다른 지점은 어떨 지 궁금하기도 했고모던샤브하우스 맛은 보장됐으니두근두근해서 방문했습니다​바로 소개해드릴게요!​모던샤브하우스여의도점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8길 31 SK증권빌딩 지하1층 샛강역 1번 출구에서 274m ⏰ 영업시간매일 11:30 - 22:00라스트오더 21:00​✔️ 네이버 플레이스,캐치테이블 예약 가능​ 주차정보주차 가능​* 제가 직접 방문하고 적는내돈내산 리뷰입니다매장 외관SK증권 빌딩 지하 1층에 위치한모던샤브하우스 여의도점~ !들어서자마자 있는 로비 공간에서앉아서 대기하다 들어가도 될 듯해요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지하 1층으로 내려오면바로 모던샤브하우스 여의도점이 있어요복도식 입구를 따라 쭉 들어가면카운터와 좌석들이 있고예약 후 방문해서 예약자 성명 얘기하시면직원분이 좌석으로 안내해주십니다​예약 무조건 필수. 특히 토요일 방문하실거면미리미리 .. 예약하세요토요일 취소자리는 금방 채갑니다매장 내부모던샤브하우스는 이름과 같이 분위기 있는 조명에 곡선, 직선이잘 어우러진 모던한 인테리어가 특징이에요​기념일 혹은 오랜만에 만난 지인들과맛있게 식사하며 회포 풀기도 좋습니다프라이빗 룸도 따로 예약할 수 있어가족 모임으로도 충분하구요~야채 셀프 코너에는 기본 구성 야채들그득. 참고로 김치 없어요!음료도 무제한이라 원하는 거 먹음 되고제로는 콜라만 있습니다~저희가 배정받은 좌석은 .. 매우 불편했어요왜 의자를 이렇게 해놓은건지예약했는데 이 자리 배정은 좀..바꿔달라고 하고싶었는데 그냥 먹었어요​태블릿으로 주문 시작~​주문 메뉴저희는 스페셜 (성인) 78,000 을2인으로 먹어 총 156,000원 계산했구요고기 리필할 때도 태블릿에서 부위,수량 정해서 계속 리필받으시면 됩니다저희는 살치살, 등심으로만 리필해서 먹었고한 판 양 자체가 많지 않아서,​고기 많이+빨리 드시는 편이면미리미리 수량 넉넉히 해서 리필받는 걸 추천드립니다소스는 간장 소스와 참깨 소스~전 간장 소스에 고추, 파 잔뜩 넣어서매콤하게 먹었어요 ​모던샤브하우스는 느끼함을 잡아줄찬이 따로 없어서 이 소스가 중요합니다기본으로 제공되는 야채 등 재료들분모자, 미나리, 버섯 이것저것, 양배추,청경채 등으로 일반적인 구성 !야채 잔뜩 넣고 끓이는 중..역시 버섯 육수 뿐이야요 컷들만 찍고 또 정신없이 먹었네요지점 분위기나 등등은 다르겠지만맛은 역시 좋았어요~ 깔끔한 육수에신선한 고기, 야채, 잘 어울리는 소스후식 식사도 태블릿으로 주문하셔야 하고선택한 육수에 맞는 식사가 따로 있기에샤브로 먹을 때, 후식 먹을 때는​다르게 드시고 싶을 땐 육수 변경하셔야 해요육수 변경 시 1,000원 추가금 듭니다물, 육수리필, 아이스크림, 냅킨,물티슈 등도 다 태블릿으로 요청 가능!이제 트러플 리조또를 만들어주십니다..버섯 육수부터 새로 넣어주고..준비해오신 트러플 리조또 재료를 잔뜩 넣고 끓여주십니당일정시간 지나면 섞어주시고 크림 파우더와 트러플 오일을 뿌려서마무리해주세요~!! ​트러플 좋아하시면 버섯 육수 +트러플 리조또 조합으로 꼭 드세요태블릿에 안내된 알러지 유발식품과 모던샤브하우스 여의도점 관련 정보는위 사진 참고해주시구요!후식 아이스크림 먹으면 끝~근데 너무 배불러서 반만 먹은 ..좀 고급지고 자연물스러워진 스크류바 맛​​추천메뉴저는 평소에는 시그니처로만 먹었는데맛 차이를 아주 예민하게 느끼는분들이 아니라면 시그니처로도충분할 것 같아요!​샤브샤브를 양껏 먹고싶은저같은 샤브순이인데 조금이라도 가성비 있게즐기고 싶다 하면 시그니처!​저처럼 기념일에 특별히 기분내고싶다~ 하면 그때부터스페셜로 드셔도 좋을 듯 ㅎㅎ​​​매장 자세한 정보모던샤브하우스 여의도점에 대해서더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시다면아래 플레이스 정보를 확인해주세요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8길 31 SK증권빌딩 지하1층​모던샤브하우스 잠실점에 대해서도 궁금하시면,제가 내돈내산으로 썼던 글확인해보세요~​오늘은 잠실 샤브샤브 맛집 모던샤브하우스 다녀온 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날씨가 덥다고 한들 따뜻한 음...❤️ 총평 ❤️ 이런 분들께 추천해요​✍️ 가족, 친구, 연인과분위기 있는 곳에서 맛있게식사할 곳을 찾고 있다면​✍️ 샤브샤브를 너무 좋아하는데분위기도 좋고 맛있는 곳에서마음껏 즐기고 싶다면​​​ 이 점은 참고해주세요​✔️ 모던샤브하우스는 다른 프랜차이즈에 비해 차별화 전략을 세우고 있어서 가격대는 아무래도좀 있답니다..​‍♀️ 하퍼의 한마디​그래도 기념일이라고 멋진식사 대접해준 남자친구 덕분에시그니처로도 충분하겠다 를알게됐네요 ㅎㅎ​오랜만에 만난 가족, 친구,지인들과도 좋은 시간 보내기충분한 곳이니 샤브샤브 좋아하시면한 번 방문해보세요 !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X

이메일무단수집거부

X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