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서브컨텐츠

자유게시판
  • 알림마당
  • 자유게시판

아누크 주얼리 w. 종로에서 웨딩밴드 투어 가격 추천 후기 우리귀금속도매상가 미보 추천

작성자 : 작성일 : 26-06-19 05:14 조회 : 6회

본문

안녕하세요, 여러분. 람입니다.밀리고 밀린 5월 일기 시작합니다. 가시지요.260501 서경즈 야구 뒷풀이행진 갔다가 가는 길..담1님 가는 길이 비슷해서, 문학 근처에서 내려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시원~하게 말아먹은 야구.사실 이제 한 달도 더 지나서 별 감정이 없어졌습니다.쀼쀼언니네에 2차 하러 가는 길.얘들아 술부터 골라라!!이거 뭔 50대 아재들 술상도 아니고..맥주부터 소주까지 초록색 총집합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상처 났다고 밴드 붙여주고, 네일 예쁘다고 사진 찍은 거??까지는 기억이 납니다.이후부터는.. bye..막차도 끊겼는데 택시 결제 내역도 없고..믿었던 건 두 다리뿐인 라미의 기행.. 심지어 넘어진 듯한 흔적까지..ㅋ이후로 충격받아서 한동안 술과의 연을 멀리했습니다.260502 서경즈 망원러브 레플리카러브 레플리카naver.me너무 와보고 싶었잖앙..♡상태만 멀쩡했어도 사진 백만 장 찍는건데.. 갈...!여길 봐도 죠죠! 저길 봐도 죠죠!!사방이 죠죠라니..!! 시아와세..원래 탄산도 잘 안 마시는데, 레알 죽을 거 같아서 주문한 레모네이드입니다.엣.. 근데 노란색 깔맞춤같기도..ㅋ (정신 못 차림.)화장도 어떻게 하고 간 건지 모르겠어요.서울까지 가는데 맨얼굴로 갈 수 없다는 의지 하나로.. 버텼습니다.그리고 시원하게 보정 갈겨버림.^^쬐끔 회복하고 찾은 2부의 흔적들입니다. 아 피규어 못생겨서 귀여워~ㅋㅋㅋㅋㅋㅋ마지막은 밍밍이 사진 훔쳐 오기로 끝~!다음엔 멀쩡한 상태로 방문해 보겠어요..ㅜ서경즈 완전체 모임!! 이게 대체 얼마 만이야!!망원시장에서 종로 레플리카'>종로 레플리카'>종로 레플리카 간단하게 슬러시부터 시작해 줬습니다. 나머지는 식혜고 저만 오렌지에요.시장 내부에 있는 국숫집에 왔습니다.저렴한데 양도 많고 맛도 괜찮지만, 직원분이 매우 불친절해서 붐따드립니다.5명이나 모였지만 아무도 계획을 세우지 않았으므로 보드카페에 왔습니다.학교 시험 끝나고 자주 갔었는데.. 오랜만에 추억 돋네요.늦었지만 SB 언니 생일 축하도 해줬습니다. 즐거운 생일 보냈길!!♡♡저희 모임의 국.룰. 게임 루미큐브부터 시작하겠습니다.조커 뽑고 좋아했는데, 어찌 숫자들이 개똥같이도 뽑혔네요.그리고 잊고 있었습니다..저에게 루미큐브를 알려준 그녀들의 숨겨진 실력을.. (개같이 발렸다는 뜻..^,ㅜ)그리고 최종적으로 저를 구제해 준 배 스무디!!크아아 덕분에 살았다. 고맙다!!클래식 이즈 베스트라고..젠가 하는데 이렇게까지 진지할 일인가 싶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손에 식은땀 나는 사람, 덜덜 떠는 사람(저).. 난리 난리 개난리..하지만 이렇게 순수하게 웃겨줘서 재밌는 친구들이에요.ㅋㅋㅋㅋㅋ마지막 게임은 추리 게임 클루~혹시 다들 밥 먹고 추리만 한 건가? 싶을 정도로 잘해서 재미없었어요.ㅡㅡ그리고 늘 모이는 그 멤버가 남아 저녁까지 먹고 돌아갔습니다.소주 없는 삼겹살이라니.. 낯설지만 맛있게 먹었네요.ㅋㅋㅋㅋㅋ​머리털 나고 처음 와보는 애견용품 샵입니다.아니.. 어린이날이고 하니.. 한이 간식이라도 사가면 좋겠다 싶어서..바리바리 바리스타..~(그리고 후기 : 제일 싼 것만 먹어줌.. 도대체 왜ㅠㅠ!!)작심삼일 레지옹드..ㅋ260516 파리랑 월미도시작은 역시 1호선으로.. 잡상인이 없으면 종로 레플리카'>종로 레플리카'>종로 레플리카 1호선이 아니거든요.아~~ 니~~ 누가 인천 오는데 기후동행카드를 찍고 옵니까~~이래서 서울 사람이란~~점심 먹으러 갔다가, 레전드 웨이팅 보고 후퇴했습니다.와중에 날짜랑 시간도 다름.어어~ 내가 요즘 좀 바빠~^^씨싸이드 경양식씨싸이드 경양식naver.me나 이런 8090 동네 사진관 같은 인테리어 못 참잖아.내부도 완전. 완전이시다.많이 먹지도 못하는데, 먹고 싶은 건 많아서 정식으로 시켰습니다.모닝빵부터 스프에 베이크드 빈즈~~ 알차다 알차~잘 안 보이지만 함바그도 있어용.ㅋㅋㅋㅋㅋ 짭짤하구 맛있음!섰다.슬슬 배불러서 장난기가 올라오기 시작했습니다.그래도 나름 싹싹 긁어먹었다구욧~! 잘 먹었습니다!!느끼한 걸 먹었더니, 시원 달달한게 땡겨서..이렇게까지 사진처럼 담아주실 줄은 몰랐어요.하나 사서 나눠 먹을걸.. 고문당하는 줄 알았습니다.다음엔 비싸고 양 적은 걸로 사 먹어야지..ㅜ월미도까지는 버스로 이동합니다.아 파리 핑크색 신발에 양말까지 깔맞춤했어.. 완전 귀여워~ㅋㅋㅋㅋ대관람차 타러 가는 길..한 3번 왔다 갔다가 하다 인성이 바닥날 뻔했습니다. 어휴.. 운동해야지..시원한 에어컨 맞으면서 하는 것 : 셀카찍기.맞습니다. 외부 풍경 사진이 하나도 없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핫!대신 산책하면서 찍은 바다 사진을 드립니다.20살 이후 제일 긴 머리.. 낯설다.맥스 라이더..? 이거 완전 처음 타봅니다.폐병원 컨셉으로 탔는데 나 혼자 소리 지르고 난리남.. 갑툭튀 미친 것.그리고 또 이동해서 디팡 타러 와쓰요.이것도 처음 타봄..^^오후 6시 1분. 비교적 멀쩡한 종로 레플리카'>종로 레플리카'>종로 레플리카 안색의 라미와 파리.그리고 오후 7시 31분. 만신창이가 된 라미. .. .. 그리고 때인지 멍인지 까매진 팔 4개. ..사람이 없으니까 내리지도 않고 계속 타래요! 그래서 계속 버틴 결과입니다. 와우~향후 1년은 보지 말자.. 안녕~~점점 올라오는 중.. 심지어 팔 부분도 짧아서 가릴 수도 없는 상황.지나가다가 발견한 재즈바? LP바?다음에 가보는 것으로!!그리고 LP바 아래에서 발견한 고영구!!벌레를 못 잡아서.. 지나가던 아저씨가 잡아주긴 했지만 귀여우니까 됐음!나 너무 무서워. 팔에 근육이 없으니 이렇게 되는구나. ..저녁은 간단하게 닭강정~어니언 소스는 서비스로 주셨는데, 새우 강정이랑 레알 잘 어울리고 맛있었어요!그리고 원래 목적도 잊을 수 없습니다. 아주 그냥 하루 갈증을 쏴악 내려줬어요.남은 건 내꺼..♡ 담날에 데워서 잘 먹었다네요. 굿!!낭만이 넘치는 동인천역으로 마무리~​산책하다가 만난 고양이들 무료 공개합니다.인천대공원에 리코랑 산책하러 왔습니다.2시간인가..~ 기억은 안 나는데 사람이 많아서.. 사람 구경을 더 한 듯..그리고 정신 빼고 살다가 다른 동네 가버림.여기가 어딘교..ㅜ260528 쀼쀼언니랑 구월동만취하고 두고 온 열무김치를 받으러 가는 번개가 생성되었습니다.쀼쀼언니네 냉장고에서 푹 익었을 열무김치.. 얼른 받아서 먹어줘야쥬.♡인형 뽑기는 그냥 심심해서 들어온 거라 아무 관련이 없습니다.일단 비주얼은 합격.2단계 매콤한 맛인데도 달아서, 좀 더 매운맛으로 먹어도 될 듯!크기에 비해 작고 소중한 양초. 나중에 다 굳어서 별 의미 없어 보임.이거. 종로 레플리카'>종로 레플리카'>종로 레플리카 . 체면 차리면서 먹을만한 음식은 아닌 것 같습니다.젓가락 말고, 장갑 끼고 뜯어 드세용.ㅋ간이 세서 주먹밥도 잘 어울립니다.처음부터 세트로 주문할 것을.. 후회했지만 우리한텐 이것도 많으니까.빠질 수 없는 알콜~ 짠해~^^마찬가지로 남은 건 제가 포장해 왔습니다.닭강정도 그렇고, 뼈찜도 그렇고.. 어째 다들 양이 줄었나.. 맘아프게..요즘 인형 뽑기에 클리커 겁나 많아요. 누가 잘 뽑는 팁 좀!!비주얼은 별로지만, 맛은 좋았던 열무 비빔밥..밍밍이 어머님네 열무김치 최고!!♡♡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260529 문구거리 슬랑이 탐방 + 밍밍이랑 야장창신동문구완구시장왔습니다.이거 사람 실화예요? 솔직히 숨 막히고 기 빨려서 들어가기 싫었습니다.1. 경영아트- 돌멩이 크런치 슬랑이 : 6,000원- 감자 크런치 슬랑이 : 6,000원- 귤 크런치 슬랑이 : 6,000원후기 : 냄새 최악!! 기분 나쁜 달달한 향기가 남. 만지는 느낌도 그닥. 비추.2. 우일 완구 교재사- 망고 크런치 슬랑이 : 6,000원- 비누 크런치 슬랑이 : 6,000원후기 : 망고만 사 옴. 돌멩이에 비해 냄새는 안 남. 예쁘고 나쁘지 않음.3. 우일 완구 교재사 앞- 네잎클로버 클리커 : 3,000원후기 : 청축. 키감 괜찮음. 키링으로 달고 다니기에도 나쁘지 않아서 추천!4. 현진 문구사- 비누 크런치 슬랑이 : 6,000원후기 : 릴스에서 많이 보이는 유명한 슬랑이.. 아쉽지만 판매해서 모르겠음.5. 종로 캐릭터 팬시- 땅콩 크런치 슬랑이 : 8,000원후기 : 냄새 최악!! 기분 나쁜 종로 레플리카'>종로 레플리카'>종로 레플리카 달달한 향기가 남. 크기도 크고, 피가 두꺼워서 두 손으로 만져야함. 비추.크런치로 탕진해서.. 시간도 때울 겸 청계천에서 멍때리러 왔습니다.한 시간 동안.. 잘 쉬다 갑니다.역시 서울.. 선거유세도 화려하게 해주네요.하지만 저는 인천 사람이기 때문에 갈 길 가주겠습니다.영풍문고.. 독립서점 따라 하냐?ㅋ오늘의 하이라이트! 북맥살롱!!다 좋은데 너무 비싸.. 에버랜드인 줄 알았어요.그래서 무난하게 병맥주로~ 제가 좋아하는 오렌지 맛 픽했습니다.마침 노을 사진 앞이라 색도 잘 어울리고 좋네요.ㅋㅋㅋㅋㅋㅋ그러나 이 작은 공간에, 사람이 개미 떼처럼 모여서.. 빠르게 사진만 찍고 튀었습니다.아 문밍밍 마지막까지 개킹받게함.ㅡㅡ의자 뒤집어서 짐 보관.. 이게 야장이지!!안주 라인업도 디집어지네요. 캬~안주는 가볍게(?) 꼼장어로 시작합니다.사장님.. 이모님.. 암튼 손맛 죽여주네요.. 양념에 뭘 넣으신 거죠.. 개맛있음!!!그냥 널려있는 야장 아무 데나 들어간 건데. 임라미 존나 칭찬합니다.그리고 손이 미끄러져서 똥집도 주문해 버렸어용.^^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남은 양념에 싹싹 긁어먹음.. 자극적이지도 않고 은은하게 매운게..사진 보니까 또 배고프네요.. 오른쪽 사장님 얼굴 기억하고 방문해 보시길.. 매우 추천!!근데 또 탄수를 못 먹어서 김밥 먹으면서 집 갔어요.ㅋㅋㅋㅋㅋ아 존(나) 잘(먹음)~​다음 날. ..사전 투표하러 왔습니다.딱히 인증할 만한 종이가 없어서.. 긴상으로..나온 김에 동네 산책하면서 아이스크림도 사 먹었어요.오랜만에 먹으니까 맛있었다.​​​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X

이메일무단수집거부

X
닫기
닫기